Björn은 5년 전 Bauman Moscow State Technical University 졸업생들이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카본 컴퍼넌트를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라이딩을 즐기기 위해 가벼움, 내구성, 편안함의 사이에서 제일 좋은 발란스를 찾는 것이 중요한 책임이라 생각하여 이들은 진지하고 더욱 복잡하게 해석하였습니다.


 

Björn는 로드, 크로스 컨트리 및 엔듀로에 적합합니다.

모든 장르를 경험하고 있으며 그 경험을 초석으로 삼아 사이클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합니다.


그들이 하고 싶은 것은 단순히 제품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사이클링 경험까지 개발을 하고 싶습니다. 

미케닉, 자전거를 접하는 모든이와 함께 피드백을 받고 처리하는 유저들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항상 최고의 제품을 위해 최신 기술을 박람회를 통해 만나 실험하고 사용합니다. 

ex) Björn은 3D 패드가 있는 가장 가벼운 안장'Setka'를 출시했습니다. 

Setka는 미국의 Carbon, Inc와 함께 개발했으며 이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세계적으로 세 번째 안장입니다.


Björn의 R&D 센터와 생산은 러시아 모스크바에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전문 지식과 장인 정신을 사용하여 핸드 크래프트로 이루어집니다.


Setka

러시아어로 '그물'을 의미하며 안장 압력 매핑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국의 Carbon Inc와  함께 개발되었으며 라이더가 자전거를 타고 이동할때 안장의 다른 포지션 방식에 따라 다양한 지지력을 제공하는 9개의 가변 강성 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길이 250mm, 너비 143mm or 155mm로 제공 되며 143mm기준으로 무게가 135g에 불과하지만 120kg의 라이더와 최대 10kg의 안장가방을 장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Road, Gravel, Mtb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agol

편안함을 중요시며 경량까지 원하는, 하지만 멋도 챙겨야는 싯포스트를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게다가 Glagol은 최대 하중이 300kg까지 버티며 400mm기준 135g에 불과합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Björn을 소개하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We are Björn to ride, and sure you are too.